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비만관리 유지까지 꾸준히 가능하게

언제나 진심의 건강을 위한 지름길로 2024. 9. 25. 15:29



살이 찌면 온갖 성인병에 노출이 될 뿐 아니라 관절의 상태도 약해지기 쉬운 등 여러 가지 문제를 겪게 될 것이라고 경고를 드렸습니다. 따라서 정상 체중을 넘어선 상황이라면 그때부터 조금씩 관리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도록 해야 하고 이미 비만에 다다른 상태라면 더더욱 신경 써서 체중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실 것을 권유 드릴 수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다이어트를 미용 목적으로 시행하지만 실제로는 안정적인 삶을 위해서라면 건강에 먼저 초점을 맞춰 주시기를 바랍니다. 건강을 위해 살을 빼야 하고 또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드리오니 창원비만관리 한의원과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살을 빼는 것 하나에만 과도하게 몰두하다 보면은 어느 순간부터 살이 빠지기는 했으나 건강 문제가 같이 찾아와 낭패를 겪게 될 수 있다고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대표적으로 입게 되는 피해는 영양 부족, 불균형이라고 설명할 수가 있었는데요. 머리숱이 많으셨던 분들이 이로 인해 머리카락이 숭덩숭덩 빠지게 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 번씩 빈혈 기운에 시달리게 된다거나 심한 경우에는 손 하나 꼼짝 하기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또, 정신적인 문제까지도 타격을 줄 수 있었는데요. 우울증, 강박증에 시달리게 되기도 하고 섭식장애로 인해 식사를 한 다음 먹은 것을 몽땅 게워내게 되는 일도 벌어질 수 있다고 창원후한의원은 말씀 드렸습니다.



이미 찐 살을 빼는 것보다 어려운 것이 이미 악화된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만큼 두 가지 고민이 같이 찾아오는 불상사가 벌어지지 않도록 건강에 대해 미리 챙기면서 관리에 들어가 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혼자서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자신이 잘못된 길로 접어들었음을 인지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것 또한 사실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왕이면 창원비만관리를 따로 받아 보라는 권유를 전해 드리는 것이기도 하였습니다. 내원을 하시게 되면 겪고 있는 문제 상황을 파악하면서 다양한 한방치료로 도움이 되어 드렸는데 중점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한약 처방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한약이라고 하면 액체 형태의 탕약만을 떠올리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본원에서는 시럽이나 환 등 다른 형태의 한약 처방을 도와드리기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바쁘게 생활을 하는 분들이라면 탕약을 보관하고 휴대하기가 다소 까다롭게 느껴질 수 있을 것이라는 걸 예상해 볼 수 있었는데 환으로 처방을 받아 보신다면 이에 대한 어려움을 줄일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한약 처방이 어떠한 효능을 전달해 주는지에 대해서도 안내가 필요할 텐데요. 창원비만관리 한의원의 한약 처방은 식욕 억제, 체지방 분해, 체질 개선, 기초대사량 증진 등 어느 것 하나 꼽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부분에 있어서 보탬이 되어 드리고 있다고 강조를 드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살을 빼다 보면 이게 나중에도 유지가 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들었습니다. 요요현상의 경우 심할 때에는 감량 전 이상으로 살이 찌는 일도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고민이 깊어지는 현상 또한 당연한 것이라 할 수 있었는데요. 창원비만관리 한의원에서는 유지를 해야 하는 시점에는 추가적으로 유지기환 처방을 도와드리면서 뺀 상태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보탬이 되어 드릴 거라고 안내하였습니다.



살을 빼기 위해 잘못되었다고 여겨진 생활 습관을 바꿔 보기도 하는 등 여러 가지 방안으로 노력하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노력하고 또 노력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살이 잘 빠지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 조바심이 나서 무리를 하다 보면은 어느 순간부터는 건강이 악화가 되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문제가 커질 수 있었습니다.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게 건강을 같이 챙겨 드리면서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는 한방 다이어트로 관리를 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내원하신 분들의 상태를 꼼꼼히 따지면서 안정적인 회복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이 되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