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가드름 수까지 늘어나기 쉬워

언제나 진심의 건강을 위한 지름길로 2024. 8. 25. 20:26



여드름이라고 하면 사춘기 무렵에나 찾아오는 문제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성인이 된 이후까지 여드름이 지속되거나 혹은 청소년기에는 오히려 피부가 말짱했는데 성인이 되니 여러 가지 내부, 외부 요인에 의해 여드름이 올라온다고 말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 심지어 얼굴에만 피해를 보는 게 아니라 어떤 분들은 갑작스럽게 늘어난 창원가드름으로 인한 고민을 하게 되는 일도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가슴에 나는 여드름의 경우에는 상태가 심해져 쇄골 쪽까지 계속해 올라오는 게 아닌 이상은 크게 걱정이 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초기에 치료를 하지 않는다면 수가 늘어나고 자국이 생기면서 금방 피해가 악화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치료에 중점을 두면서 관리를 위한 노력을 기울여 달라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여드름이라는 것은 누구나 겪는 문제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는 받는다 할지라도 상태가 미약한 정도라면 참고 넘어가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넘겼던 여드름이 시간이 흘러 악화가 되면 우울증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 등, 외적인 부분만이 아니라 심리적인 부분에도 상당한 수준의 타격을 주게 될 수가 있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러므로 창원후한의원 쪽으로 걸음을 하실 수 있도록 하셔서 초기 치료를 위해 노력을 기울여 달라 말씀 드리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내원을 하시게 되면 여드름이 찾아온 위치와 개인의 피부 상태를 고려한 안정적인 신체 여드름 치료를 도와드릴 수가 있게 될 것이라고 말을 전해 드렸습니다.



가슴이라는 신체 부위의 특징은 피부가 얼굴보다 두텁다는 데에 있었으며 모공 또한 넓은 분포 형태를 보인다는 데에 있었습니다. 이런 특징 때문에 창원가드름은 한번 모습을 드러내게 되면 회복이 더디다는 문제를 자연스럽게 안게 된다고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이 때문에 건드리지 않고 가만히 있었음에도 시간이 흐르면 색소침착 자국이나 흉터가 쉽게 생겼습니다.


또한 입는 옷에 자극을 받고 경우에 따라서는 통풍이 수월하게 이루어지지 않게 되면서 사태가 심화가 되는 일도 제법 흔하게 벌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듯 전반적인 상황 자체가 가슴 여드름이 악화가 될 수밖에 없는 상황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초기 치료가 필요하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해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여드름 치료를 할 때에는 겉면만 대강 관리를 하는 게 아니라 피부의 안쪽까지 관리가 이루어져야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창원가드름처럼 재생이 쉽지 않은 곳에 올라온 여드름일수록 재생력을 좌우하는 '유극층' 쪽을 자극할 필요가 있다고 이야기를 드릴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을 도와줄 수 있는 게 본원에서 진행이 되는 후윤약초필링 약초침 시술이라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천연 성분에서 추출해온 것들을 활용하여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서 필링제의 비율을 다르게 하면서 피부 건강은 지켜나가고 또 안쪽의 자극을 통해 회복을 꾀하는 데에는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는 방안으로 작용하게 될 것이라 말했습니다.



같은 창원가드름 문제를 앓고 있어도 피부의 두께가 차이가 나고 민감도나 손상도 같은 부분이 다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검사를 진행하게 되면 이러한 내용을 알아갈 수가 있었고 또 파악된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한방치료를 진행을 하게 되는데 이 과정 속에서 피부의 건강을 지켜가면서 문제가 되는 여드름은 개선이 될 수 있도록 보탬이 되어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강조 드렸습니다.



단순 관리가 아니라 치료를 통하여 재발을 예방하는 데에도 보탬이 되어 드릴 것이고 또 그런 만큼 사후 관리까지 같이 이루어진다고 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여드름은 현재 문제가 되는 것만을 지켜보려고 하는 게 아니라 앞으로의 상태까지 고려를 하여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중요했기 때문에 이 점을 인지하고 회복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이 되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정되지 않는 트러블로 인해 고민이 깊어지고 옷을 하나 입을 때, 고를 때에도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은 이제라도 관리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기를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