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교통사고한의원 내부 살피며 회복 돕는

언제나 진심의 건강을 위한 지름길로 2024. 8. 25. 10:25




운전 중에는 예상조차 하지 못했던 일들이 불시에 발생을 하게 되면서 문제가 벌어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이 크고 작은 사고를 만드는 계기로 작용을 했을 것이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교통사고가 벌어지게 되면 많은 분들께서 스스로 큰 외상을 입은 게 아닌 이상 자신에 대한 것보다 차량에 대한 거나 상대방을 살피기 급급했습니다.


이후로는 현장 정리나 과실 비율을 따지는 데에 집중하느라 정작 자신에 대한 것은 뒷전으로 밀려 버리기 일쑤였는데요. 이러한 행동은 바람직하지 못한 것이라고 창원교통사고한의원은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피해가 없는 듯 보이는 상황에서도 엄연히 안쪽에 자리할 수 있는 존재인 '내상' 때문이었습니다.



추돌이 벌어졌을 때 차량이 얼마나 급하게 달려와 부딪히게 되었는지 그리고 당시 차가 돌진한 방향과 자신이 앉아 있던 좌석은 어디였는지 등에 따라서 충격의 총량이 달라지게 되며 이것은 다양한 손상을 입혔습니다. 겉으로 보여지는 출혈, 골절 같은 문제를 떠안게 되는 일도 있지만 언급을 한 것처럼 내상에 의한 피해를 보게 되는 경우도 적지 않은 일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내상이라고 하면 어떤 피해를 입게 되었다는 것인지 긴가민가하다는 생각이 들 수 있었는데요. 보다 직접적으로 안내를 드리자면 어혈이나 편타성 손상 같은 것이 내상에 속해 있는 문제라고 창원후한의원에서는 안내를 드리고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어혈이라는 것은 몸 안에 뭉쳐 굳어 있는 핏덩이를 의미하는 거였습니다. 본래 신체 내부 혈액은 액체 형태로 안쪽을 흘러야 했으나 강한 충격이 혈관까지 손상을 입히게 되면서 어혈이라는 존재를 자리매김하게끔 만드는 원인으로 작용하게 될 수 있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생겨난 어혈은 이윽고 혈류 흐름에 훼방을 놓으며 온갖 심신 증후의 원인이 될 거라고 말했습니다. 통증이나 내과질환, 여성질환, 회복력 저하 그리고 정신적인 질환까지, 하나하나 안내하기 어려울 만큼 다양한 피해를 입히게 될 수 있다고 창원교통사고한의원은 경고 드렸습니다.



또 다른 내상의 일부라고 말씀을 드린 편타성 손상은 경추가 꺾이듯 흔들리게 되면서 손상을 입은 상태를 의미하는 거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는데요. 이 또한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될 문제였습니다. 손상을 입은 경추가 시발점이 되어 안구에 문제가 생기거나 신경정신 질환을 앓게 될 수 있고, 목디스크가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편타성 손상 같은 경우에는 뼈에 타격이 간 게 아니라 근육, 근막, 인대 쪽의 손상을 입은 상황이기 때문에 보통 영상검사로는 파악이 어려웠는데요. 이러한 근골격의 손상을 확인하기 위해서라면 창원교통사고한의원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여러 가지 이학적인 검사 과정을 밟아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다양한 문제를 겪게 되는 만큼, 다각도로 상태를 살피면서 회복을 도와드릴 거라는 점에 대해서도 안내를 하고 싶었습니다. 어혈이 몸을 누비고 있다면 전신 어혈 배출 효과를 전달해 드리기 위해 한약 처방을 진행할 수가 있었고 이밖에도 상태에 따라 약침과 부항 같은 걸 같이 병행하심으로써 회복을 꾀할 수 있게 될 것이라 말했습니다.


그리고 근골격에 입은 피해는 직접적으로 문제 부위를 자극해 나가는 치료 방안인 추나요법으로 회복을 도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렇듯, 개인이 겪고 있는 바를 각기 고려한 한방치료를 진행해 보실 수가 있는데 이로써 차츰 내부 상태가 안정이 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거라고 안내했습니다.



창원교통사고한의원으로 걸음을 하시게 되면 내부적으로 어떤 문제가 관측이 되는지 검사를 통해 알아가는 과정을 우선적으로 밟아 나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 다음은 건강한 한방치료를 통해 회복을 꾀하는 것까지도 같이 도움을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를 하셔서 관리를 받아 볼 수 있게 힘 써 주시기를 바란다는 말씀을 전해 드렸습니다. 교통사고는 적지 않은 피해를 입히며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존재임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